논산의 홈페이지를 한/눈/에!논산패밀리홈페이지

논산시의 모든 패밀리 홈페이지를 안내합니다.
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논산시 문화관광

서브비쥬얼 이미지

KT&G 상상마당

KT&G 상상마당 논산은?

Youth Education + Art Camping Stay

문화예술을 즐기고, 배우며 머무는 곳

  • 주소 : 논산시 상월면 한천길 15-20 KT&G상상마당 논산
  • 전화 : 041-734-6984

다양한 문화예술을 접하고 즐길 수 있는 청소년 국가 인증을 받아 안전하게 운영되고 있는 ‘청소년수련시설’과 트렌드한 문화체험 캠핑이 이루어지는 ‘아트캠핑빌리지’, 디자인샵, 카페, 독서공간, 상설체험이 가능한 ‘아팅라운지’가 함께하고 있는 복합문화단지입니다. 지역사회에 문화적 인프라를 확충하고 청소년부터 일반 성인에 이르기까지 문화예술을 즐기 고 배우며 머무는 곳으로 삶의 가치를 높이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화예술체험시설

세미나실

세미나실

특강, 세미나, 토의 및 간단한 영상시연 등, 70명 수용이 가능한 복합교육공간입니다.

사진스튜디오

사진스튜디오

누구나 카메라만 있으면 인물부터 제품촬영까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창작과 교육의 공간입니다.

암실/현상실

암실/현상실

일반인부터 전문가 모두가 흑백사진 인화와 현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논산 유일의 작업공간입니다.

다목적홀

다목적홀

최고의 음향장비를 갖춘 다목적홀에서는, 공연, 연극, 발표회, 실내 체육활동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합니다.

창작조형실

창작조형실

통합적인 창작조형 체험을 위한 공간으로 조형성과 예술성, 자신만의 스토리를 담아 나만의 토이를 만들어보는 공간입니다.

미디어실

미디어실

아이패드 및 터치스마트pc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창의적 체험활동과 자기개발을 하는 미디어교육 공간입니다.

숙박 및 휴게시설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

8인실 1개, 5인실 4개 룸으로 독립적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냉난방 및 조리시설을 갖춘 콘도형 숙소입니다.

숙박 1동, 숙박 2동

숙박 1동

단체 숙박동으로 무선인터넷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냉온 정수기, 가습기 등을 구비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탈의실, 샤워실은 공동 이용합니다.

숙박 2동

6인실 12개 룸으로 독립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온돌형 숙소, 각각의 룸에 샤워실과 화장실이 구비되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식당/오픈키친

식당/오픈키친

마치 땅속에서 식사를 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단체배식과 오픈 키친으로 쾌적하고 청결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트캠핑빌리지

‘문화예술로 즐기는 특별한 캠핑’을 컨셉으로, KT&G상상마당에서 2015년 새롭게 조성한 캠핑장입니다. 20개의 사이트와 샤워실, 오픈키친, 분수대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용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여가문화 콘텐츠 향유를 위해 예술교육, 공연, 강연, 체험, 이벤트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트캠핑빌리지1
아트캠핑빌리지2
아트캠핑빌리지3
아트캠핑빌리지4

아팅라운지(Cafe&Shop)

생떽쥐베리의 어린왕자에 나오는 보아뱀을 모티브로 한 아팅라운지는 여러 가지 소품 및 아이디어 상품 구매가 가능한 디자인샵, 양질의 원두로 추출한 커리 외에도 다양한 음료와 디 저트를 판매하는 카페, 엄선된 도서를 이용할 수 있는 휴게라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운영시간: 월~토 10:00-21:00 / 일 10:00-18:00
  • 이용문의: 041-734-6988 (첫째주 월요일, 명절휴관)
아팅라운지1
아팅라운지2
아팅라운지3
아팅라운지4

찾아오시는길

우) 32987 충청남도 논산시 시민로210번길 9 (내동) TEL.041-746-5114(민원콜센터 ☎1422-17, 무료) FAX. 041-746-5699

COPYRIGHTⓒ2018NONSAN CITY. ALL RIGHTS RESERVED